"병원컨설팅, 실패를 최소화하려면~"
2009-06-16 이정선 기자
의료마케팅 시대에 쏟아지는 병원 광고들 속에서 신뢰를 줄 수 있는 차별화된 홍보방법은 없을까?
(주)리치덤 파트너스 '스타닥터'( http://www.stardoctor.co.kr )가 실패의 리스크를 최소화 한 성공적인 홍보 방법을 제안한다.
명성, 존경, 권위를 갖는 의사들을 의미하는 브랜드 스타닥터는 기존의 난립한 프랜차이즈와는 다른 방식으로 브랜드를 창조하고 홍보한다.
연예인을 활용하는 홍보방법이 아닌 컨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의사 본인을 스타로 만드는 등 스타닥터만의 마케팅 기법으로 해당 브랜드와 의사들을 홍보한다.
스타닥터는 TV다큐멘터리부터 인터넷 블로그까지 컨텐츠를 기획하고 만든다.
방송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각종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스타닥터와 직접 연결된 언론매체를 활용해 철저하게 이미지를 관리한다.
해당 브랜드의 금융컨설팅부터 입지선정, 인테리어&홈페이지 제작, 의료 장비 세팅, 마케팅 계획수립 등 개원까지의 전 과정을 총괄 담당하고 온, 오프라인 통합광고를 진행하는 방식의 전문컨설팅을 제공한다. 한정된 수의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