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한예슬 공모전’ 2천500만원 상금 경쟁 '후끈'
2009-06-30 이민재 기자
카페베네는 2천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유럽여행권 등의 경품으로 이벤트 초기부터 관심을 모았던 아이디어 공모이벤트에 마감일인 30일까지 기대이상으로 많은 응모자들이 몰리고 있다고 밝혔다.
마감일이 가까워지면서 상금 경쟁도 치열해 일반인들은 물론 전국 대학생들과 웹디자이너, 마케팅 종사자 등 전문가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경기불황과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이 취업특혜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회사 측은 수상자에게 카페베네와 디비씨홀딩스, 싸이더스HQ, CU미디어 등의 기업 취업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로고와 한예슬 이미지를 활용해 만드는 블로그/카페 스킨디자인부문과 한예슬 애칭공모전도 짧은 시간 안에 준비할 수 있고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해 마감시간이 가까워질수록 공모전 참여율이 늘어나고 있다는 후문이다.
까페베네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기획안 공모전은 국내 2년제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스킨디자인공모전과 한예슬 애칭공모전은 학력 제한 없이 모두 참여 가능하다.
까페베네의 한예슬 공모전은 30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카페베네 홈페이지 (www.caffebene.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