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복스 3기활동 어떨지~?! '벌써부터 관심폭주'

2009-07-13     스포츠 연예팀

여성그룹 베이비복스가 태국, 일본, 중국 등지에서 3기 오디션을 앞두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3기멤버는 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 멤버들로 팀을 꾸린다는 것이 특징.


이를위해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15일까지 베이비복스 3기 태국 멤버를 뽑는 오디션을 개최한다. 현재 3,000명 이상의 가수 지망생들이 신청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오디션에 앞서 현재 베이비복스 3기 연습생인 소리, 주연, 경숙, 태은 등 네 명의 연습생들이 1차 태국 일정을 소화했다.


이들은 베이비복스의 'Missing You'와 'Destiny's Child'의 'Stand up for love'를 라이브로 열창했으며 경숙과 소리의 태권도 퍼포먼스도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


연습생들 또한 "베이비복스의 파워가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먀 "더욱 열심히 노력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태국은 베이비복스 1기가 2002년 처음 진출했을 당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곳으로 현재 동남아 한류의 중심에 있는 국가다.


베이비복스 3기는 태국에 이어 중국, 일본에서 잇따라 대규모 오디션을 펼칠 예정이다. DR뮤직 관계자는 “베이비복스는 5명을 유지해왔지만 3기는 변화를 줄 계획”이라며 “멤버 수가 늘어날 수도 있다”고 귀띔했다.


베이비복스는 오디션을 거쳐 내년 상반기 본격적인 3기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