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사촌동생 자미, 정식 가수 데뷔 '엠카'서 신고식 치뤄
2009-07-14 스포츠연예팀
자미의 원맨 프로젝트 제 1탄 데뷔 싱글 타이틀 곡 '여보세요'로 데뷔한다. 자미소울은 작사, 작곡 과 색소폰 연주 등 전 방위 에서 빼어난 실력을 과시하는 유쾌한 남자 자미의 원맨 프로젝트 그룹. 자미는 데뷔 전부터 세션연주, 레코딩 작업 등 많은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으로 꾸준히 주목 받아왔다.
자미는 김건모의 사촌동생으로 이슈가 된 경험이 있으며 박진영, 박효신, 알렉스, 성시경 등 여러 유명 가수의 라이브/레코딩 세션과 '모던보이' '외출' '경성스캔들' '논스톱4' '주홍글씨'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등 OST 녹음에도 참여하며 만능 뮤지션으로 이름을 알려왔다.
자미 소울의 첫 번째 싱글 '여보세요'에서 객원 보컬을 맡고 있는 애니는 장나라의 '손톱', 먼데이키즈의 '사랑이 사랑이' 작사가로 이름을 먼저 알렸으며 이미 잘 알려진 클럽 뮤직 유닛 하우스룰즈의 1집과 1.5집에서 작사와 피처링 참여로 활발한 활동했다.
밝고 톡톡 튀는 목소리의 애니와 실력 있는 연주가 자미의 만남으로 탄생한 자미 소울의 데뷔작이자 타이틀곡인 '여보세요'는 계절 분위기에 딱 맞는 귀여운 보사노바 음악이다.
현재 자미 소울은 김건모 전국 투어에 게스트로 확정이 됐고, 16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엠카)에서 정식 데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