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여행 두 마리 토끼 잡기!
뮤지컬 ‘돈 주앙’ 예매하고 유럽여행 간다
2009-07-14 뉴스관리자
뮤지컬 ‘돈 주앙’이 휴가철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9일부터 8월 22일까지 인터파크에서 뮤지컬 ‘돈 주앙’의 티켓을 예매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유럽왕복항공권과 영화예매권, 인터파크 아이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에서는 뮤지컬 ‘돈 주앙’과 그 외 대형 라이선스 공연의 패키지 상품도 출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뮤지컬 ‘돈 주앙’의 예매자 중 10명에게 유럽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뮤지컬‘돈 주앙’은 스페인의 서정적이고 강렬한 라틴 풍 음악과 화려한 플라멩코가 특징이다. 항공권 증정 이벤트는 관객들에게 공연의 배경에 실제로 가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인터파크는 이 외에도 뮤지컬 ‘돈 주앙’의 예매자에게 영화예매권 1000매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아이포인트 천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출시된 공연 패키지 상품도 인기다. 뮤지컬 ‘돈 주앙’과 올 여름 공연되는 대형 뮤지컬 티켓을 패키지로 묶어 판매한다. 오리지널 내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맘마미아’ ‘지킬 앤 하이드’등을 ‘돈 주앙’과 함께 보면 최대 8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돈 주앙’은 지난 2월 성남아트센터에서 최고 객석점유율 90%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공연을 마치고 7월 9일 충무아트홀로 입성했다. 이번 공연은 플라멩코의 발구름 소리를 위해 특별 제작된 원형 무대와 130개 이상의 무빙라이트가 보여주는 섬세한 조명, 화려한 스페인 의상 등이 보완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배우 김다현, 강태을, 김성민, 조휘, 안유진, 엄태리 등이 함께한다.
스페인의 전설적인 옴므 파탈의 이야기, 뮤지컬 ‘돈 주앙’은 8월 22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뉴스테이지=백수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