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듀얼 타입 식기세척기 출시
2009-07-23 백진주 기자

이번 신제품은 별도의 식기건조 기능이 있어 탁월한 살균건조 기능구현이 가능한 것이 대표적인 특징으로 손설거지 또는 세척 후 건조만을 따로 원할 때 1500w 강력 건조 팬으로 물기와 얼룩 걱정 없이 건조를 할 수 있다. 또한 19분이라는 국내 최단코스의 세척이 가능하며 일반(강력) 세척시에도 시간단축 버튼을 선택 하면 추가로 8~14분까지 단축이 가능하다.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써 물, 전기 최저사용은 물론 대기전력 1w로 전원이 꺼져 있을 때도 전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동양매직 듀얼 타입 식기세척기는 한 층 강화된 살균을 위해 1단계(고온헹굼), 2단계(스팀살균), 마지막 3단계(열풍건조)의 3중 고온살균 세척 기능을 개발했다.
이 밖에도 설거지의 편리함을 위해 전원을 Off하더라도 직전사용 코스를 기억하는 코스메모리 기능, 버튼 하나로 헹굼/건조기능이 횟수 추가기능, 예약기능까지 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동양매직 정상훈 상품기획팀장은 “내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며 청결함과 편리함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