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량특집'혼', 섬뜩한 예고영상 "소름돋아!" 관심폭주

2009-07-23     스포츠연예팀
10년 만 부활하는 MBC 납량특집 미니시리즈 ‘혼’(魂)(극본 인은아 고은님 박영숙/연출 김상호 강대선)의 예고편이 섬뜩한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 드라마 ‘트리플’ 방송직후 공개된 본 예고는 양파가 부른 OST ‘령혼’을 배경음악으로 ‘2009년 여름, 당신의 심장을 움켜쥘 MBC 납량특집 드라마’라는 카피와 함께 류(이서진 분)와 하나(임주은 분)의 모습과 빠르게 교차 편집되며 시작된다.

겁에 질린 채 발작 연기를 실감나게 선보인 임주은과 그를 저지하려는 이서진을 중심으로 강렬한 영상들이 담겨 있다. 

티저 예고 영상은 지난 주 드라마 홈페이지(www.mbchon.co.kr)를 통해서도 공개되며 이미 조회 수 1000건을 넘긴 상태. 

예고 방송 후 포털사이트의 드라마 검색 순위도 전날에 비해 급격히 상승하며 시청자들의 ‘혼’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10부작 납량특집 미니시리즈 ‘혼’은 억울하게 죽은 혼이 빙의된 여고생의 힘을 도구로 절대악을 응징하던 범죄 프로파일러가 결국 악마가 돼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혼’은 이서진이 프로파일러 신류 역할을 맡아 악역 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1058:1의 경쟁률을 뚫고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임주은, 박건일, 이진, 티아라 멤버 지연 등이 출연한다. 

내달 5일 오후 9시 55분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