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인디언 보이’로 일내네~!! 각종음악차트 단박1위 석권
“MC몽이 5집 앨범 ‘인디언 보이’로 기세가 무섭다~!”
5집 앨범 ‘인디언 보이’로 돌아온 MC몽이 예상을 뛰어넘는 무서운 기세로 걸그룹들을 긴장시키고 있는 것. MC몽의 이번 앨범은 1년 3개월만의 앨범이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에서 MC몽은 7월 23일 5집 앨범 발매와 함께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MC몽은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졌다. MC몽은 인디언 콘셉트의 복장으로 무대에 올라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마쳤다.
또한 ‘로반줄아’, ‘진실은 천국에서라도’, ‘나비효과’, ‘죽도록 사랑해 2’, ‘Little Sunshine’ 등 5집 앨범 전곡이 차트 50위권에 진입했으며, 인기검색어 순위도 MC몽과 5집 앨범 전곡들로 장악하기도 했다.
한편 '인디언 보이'는 MC몽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경쾌한 비트와 어쿠스틱 사운드에 중점을 맞추어 퍼커션, 브라스, 기타 사운드에 포인트를 줘 제목 그대로 원시의 생명력이 넘치는 현대적인 인디언 풍의 음악이다.
아프리카 인디안을 모티브로 잡아 동물소리를 삽입해 마치 정글을 연상케 하듯 곡의 재미를 가해 풍성함을 줬다.공개와 동시에 2NE1 ‘I don’t Care’(아이돈케어)와 박명수와 제시카 ‘냉면’을 제치고 몽키3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몽키3 음원사업부 이정규 팀장은 “2NE1, 소녀시대, 포미닛 등 걸그룹이 차트 상위권을 평정하고 있는 사이에서 자신만의 개성과 음악성으로 무장한 MC몽이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MC몽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과 친숙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MC몽이 직접 작사, 작곡한 ‘인디언 보이’는 ‘사랑을 위해 그 어떤 어려움에도 맞설 수 있는 인디언은 바로 나’라는 메시지를 담은 경쾌한 비트의 인디언풍 음악이다.
MC몽은 KBS 여세를 몰아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지며 김종국과 함께 오는 9월 4일~5일 합동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