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음악중심서 살랑살랑 ‘엉덩이 춤’ 선보여

2009-08-15     스포츠연예팀

컴백 후 앨범 수록곡 미스터(Mr.)의 ‘엉덩이 춤’화제를 모았던 카라가 음악중심에서 시 엉덩이 춤을 보여주면서 인기몰이에 나선다.

카라는 엉덩이 춤으로 화제를 모았지만 타이틀곡이 ‘워너’였기 때문에 엉덩이 춤을 선보일 기회가 없었다.

하지만 '엉덩이 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이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

카라는 15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에서 '미스터'를 열창하게 되면서 '엉덩이 춤'도 다시 공개하게 됐다.

카라 측 관계자에 따르면 당초 '미스터'보단 '워너' 활동에 힘을 실을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요청이 폭주해 결국 특별 공연을 펼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FT아일랜드-바래, 소녀시대-소원을 말해봐 Etude, 카라(KARA)-미스터,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Brown eyed girls)-아브라카다브라, 견미리-행복한여자, 아이유(IU)-있잖아, 채연-바보야, 백지영 택연-내 귀에 캔디, 바다-MAD(매드), 마이티마우스 유이-연애특강,Honeysh-시집이나 갈까, 아웃사이더-청춘고백, 박혜경-하이힐, 화요비-Kiss Kiss Kiss(키스 키스 키스), 티아라-거짓말 Dreams Come True, LPG-Lucky Girl(럭키걸), 홍진영-사랑의 배터리 등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사진-MBC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