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턴, 현장에서 고객 인사이트 발굴
2009-08-21 백진주 기자
LG전자 HA(Home Appliance)사업본부 해외마케팅 우수인재 인턴들이 20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LG베스트숍 대치점을 방문, 고객 및 판매원과 인터뷰를 통해 고객 인사이트 발굴에 나섰다.
HA사업본부는 올해부터 매년 2회 실전형 마케팅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인텁십을 운영키로 했다.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을 거친 기존의 방식 대신 올해부터는 HA관련 마케팅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세계 무대에서 통할 현장 감각과 기획력을 갖춘 인재를 발굴한다는 방침.
LG전자는 7월 말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인턴참가자 12명을 선발해 8월 3일부터 4주간 현업 마케팅 부서와 홈 어플라이언스 제품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중이며, 8월 27일 프로젝트 결과 최종 발표 및 인턴십 수료식으로 완료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