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음악중심'으로 3년만에 컴백 무대.."록이 돌아왔다~"

2009-09-26     스포츠연예팀
그룹 '부활'이 3년 만에 정규 12집으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진다.

올해로 팀 결성 25주년을 맞이한 부활은 26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진행 티파니, 유리)를 통해 타이틀 곡 '생각이 나'의 컴백 무대를 갖는다. 

3년 만에 발표한 12집 Part I '25th ANNIVERSARY: RETROSPECT' 앨범에는 3곡의 신곡과 3곡의 리메이크 곡이 담겨 있으며, 앨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김태원이 팀결성에서 지금까지 활동에 대한 회상을 음악테마로 만들어냈다. 

'생각이 나'는  팀의 막내이자 보컬을 맞고 있는 정동하의 감미로우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이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이 날 '음악중심' 특별한 무대에서는 황정음과 티아라 은정, 효민과 함께 들려주는 동화보다 예쁜 사랑 고백 'N Time', 카라의 한승연과 에이트의 이현이 만들어내는 애절한 감성 사운드 '30분 전', 티아라와 태군의 입맞춤이 전하는 헤어진 연인들의 끝나지 않은 사랑 이야기 'T.T.L(Time to love)' 등이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쇼음악중심'  카라(KARA-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쥬얼리, 포미닛(4minute-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부활, 김태우, 황정음, 테이, 이현, 화요비, 라이언, 한영, f(x), 티아라(지연, 은정, 효민, 보람, 큐리, 소연 ), Hint, Devil & Angel 등이 출연하는 방송은 9월 26일 오후 4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