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함께 숨 쉬다!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

2009-12-11     뉴스관리자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은 뮤지컬, 콘서트 등 다목적 공연장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1,184석의 규모와 고른 음압분포, 편리한 객석을 고루 갖추고 있다. 지난 11월 10일 정식 개관한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에서는 뮤지컬 ‘로미오앤줄리엣’공연이 한창이다. 뮤지컬 ‘로미오앤줄리엣’을 예매한 당신에게 공연 전 잠깐의 여유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추천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운영ㆍ관리하고 있는 올림픽공원은 1986년 완공됐다. 8호선 몽촌토성역 1번 출구, 세계평화의 문이 우리를 반긴다. Heppy New Year 이라는 문구가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든다. 그 뒤로 평화의 광장에 마련돼 있는 올림픽공원 아이스링크장이 눈에 띈다.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천원의 행복이다. 천원의 입장료만 지불하면 스케이트는 물론 안전모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스케이트장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20시30분까지 운영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22시까지 연장된다. 또한 이용객을 위한 휴게실, 매점, 물품보관함 등 다양한 편의시설 갖춰져 있다.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은 몽촌토성을 중심으로 연인들이 거닐 수 있는 산책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산책코스를 따라 걷다보면 테마별로 구성된 조각공원과 다양한 전시실을 갖추고 있는 소마 미술관이 자리하고 있다. 소마미술관은 총 204점의 조각 작품과 8점의 조형물이 들어서 있으며 누구나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예술의 장이다.

현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은 뮤지컬 ‘로미오앤줄리엣’ 이외에도 ‘크리스마스캐롤’ 등 대형 뮤지컬 공연을 준비 중이며, 인기 드라마 ‘선덕여왕’을 뮤지컬로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테이지=김지연 기자,사진_ 강지영 기자]
(뉴스검색제공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