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피크래쉬 13일 공개서비스 돌입..이벤트 '펑펑'

2010-01-13     김미경 기자
조이맥스(대표 전찬웅)는 좌충우돌 박치기 공방전 '범피크래쉬 온라인(이하 범피크래쉬)'의 공개서비스를 SK커뮤니케이션즈, 버디버디, CJ인터넷과 동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범피크래쉬'는 ▲100% 당첨 행운 미션 ▲’별’ 받고 대박경품 응모하고 ▲친구야 범피가자! 친구추천이벤트 ▲범피서포터즈에 도전해보세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에정이다.

‘100% 당첨 행운 미션’은 캐릭터 생성하기, 하루 10회 이상 플레이하기 등 4일간 매일 다른 미션을 수행하는 것으로, 이를 수행한 게이머들에게는 100% 범피크래쉬 게임머니(쌈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넷북, 닌텐도 DS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별’ 받고 대박경품 응모하고’ 이벤트는 기간 내에 범피크래쉬 게임 3회 플레이 때 마다 획득하는 ‘별’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것으로 총 165명의 범피유저들은 아이팟나노, 영화예매권, MP3,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친구야 범피가자! 친구 추천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장 많은 친구 추천을 받은 게이머 3명에게 최신형 휴대폰 또는 MP3가 증정된다.

범피크래쉬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한 범피스포터즈는 개인랭킹 최고레벨, 최장 플레이 시간 기록 등을 기준으로 100명의 회원을 서포터즈로 선정, 문화상품권 5만 원 권 지급과 함께 '범피크래쉬' 관련 행사에 VIP 초대하는 특전도 제공한다.

'범피크래쉬' 공개서비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bumpycras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조이맥스는 '범피크래쉬'의 공개 서비스를 2주간 실시한 후 오는 27일부터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