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돌' 제국의아이들, 음중 데뷔무대..'반응 폭발!'
2010-01-16 스포츠연예팀
제국의 아이들(문준영, 임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은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음중)에서 'MAZELTOV'(마젤토브)로 데뷔했다.
'제아'는 50회가 넘는 전국 윙카공연으로 '로드돌', '길거리돌'이라는 닉네임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얼짱’ 출신 리더 문준영은 데뷔 전 Mnet '꽃미남 아롱사태'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7일 공개된 타이틀곡 '마젤토브'(Mazeltov)는 ‘축하해’, ‘힘내’, ‘행운을 빌어’라는 뜻으로 쥬얼리, SS501 등의 노래를 만든 히트 작곡가 한상원의 곡으로 주문을 외우듯이 귀에 쏙 들어오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인기 몰이 중이다.
이날 무대에는 '외톨이야'의 CNBLUE(씨엔블루,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강민혁), '자기밖에'의 슈, '기다리다 지친다' 'Heartbeat'(하트비트)의 2PM(재범 닉쿤 우영 택연 준호 준수 찬성), 'Mystery'(미스테리)의 비스트(BEAST, 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너 때문에'의 애프터스쿨(가희 정아 베카 주연 유이 나나 레이나), 'Change'(체인지)의 포미닛 현아(Feat. 비스트 용준형), '하루가'의 KCM, '마시멜로우'의 아이유(IU), 'JoJo'(조조)의 샤이니(SHINee,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처음처럼'의 티아라(전보람 큐리 소연 지연 은정 효민)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