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업계 최초 '동영상 차량 설명서' 개설

2010-01-25     유성용 기자

'뉴 SM5'의 사용법, 인터넷상에서 확인하세요!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가 '뉴 SM5'의 출시를 기념해 차량의 사용법을 더욱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E-GUIDE'(이-가이드: 인터넷 사용 설명서)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e-guide)에서 제공되는 E-GUIDE는 사용 설명 관련 내용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는 '비디오 갤러리', 차량의 각 부분 별 사용 방법을 글과 이미지로 제공하는 '작동 방법', 차량 관리 방법과 보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관리 및 보증' 그리고 오디오와 내비게이션의 사용 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는 '멀티미디어' 등 네 개의 영역으로 구성돼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박수홍 본부장은 "인터넷에서 동영상으로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르노삼성차가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차량에 장착된 첨단 기능 등의 섬세한 설명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는 E-GUIDE를 통해 '뉴 SM5'뿐만 아니라 지난해 7월 출시한 'SM3'의 각종 기능과 장치 등의 사용 방법 또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