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디카 코닥 이지쉐어 Z712IS 출시

2007-05-28     최영숙 기자

    
한국코닥(www.kodak.co.kr)은 어떠한 순간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최고급 성능을 지원하는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 이지쉐어 Z712IS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닥 이지쉐어 Z712IS는 700만 화소에 12배 광학 줌을 지원하는 슈나이더 렌즈(SCHNEIDER-KREUZNACH VARIOGON)를 장착한 고급형 풀수동 디지털 카메라로, 경제적인 가격에 비해 DSLR에 버금가는 전문가급의 성능을 구현하여 누구나 손쉽게 완성도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최고 3200까지 지원이 되는 고감도와, 코닥의 손떨림 보정 기술인 ‘이미지 안정화 기능(Image Stabilizer)’이 탑재되어 어떠한 조명 상태에서도 흔들림 없는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지쉐어 Z712IS는 기존 제품에 비해 AF(Auto Focus) 속도가 더욱 향상되어, 0.26초 만에 순간포착이 가능해, 운동경기나 공연 장면 등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놓치지 않고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동영상 촬영 시에는 압축률이 우수한 Mpeg4로 압축되기 때문에 메모리를 적게 쓰면서도 TV화질(VGA)의 녹화가 가능하다. 동영상 촬영 중에도 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흔들림 방지 기능을 통해 캠코더 수준의 안정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가격은 44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