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우승 기원 경품 잔치 “KB카드와 응원하면 금이 쏟아진다!”
2010-02-11 임민희 기자
KB카드는 '피겨퀸' 김연아 선수의 피겨스케이팅 점수와 빙상대표팀이 획득하는 금메달 수를 맞히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KB카드와 응원하면 금(金)이 쏟아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김연아 선수의 피겨스케이팅(쇼트프로그램+프리스케이팅) 합계 점수를 예상해 응모하면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PDP TV(1명), 노트북(3명), 디지털카메라(5명), KB기프트카드(2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KB국민은행이 공식 후원하는 김연아 선수를 포함한 빙상대표팀(피겨스케이팅,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이 획득하게 될 금메달 수를 맞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44명에게 최종 획득 메달 수에 따라 행사기간 동안 사용한 KB카드 사용금액에 대해 최대 200%(1인 최대 100만원 한도)까지 현금 캐쉬백을 준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존을 통해 김연아 피겨스케이팅 점수맞히기와 빙상대표팀 획득 금메달 수 맞히기 중 1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KB카드로 50만원(현금서비스 및 해외이용금액 포함) 이상 이용한 응모 고객 중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5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