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뉴 SM5' 시승 고객 2달만에 3만명 돌파

2010-03-22     유성용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월 18일부터 시작한 `뉴 SM5' 시승행사 참여 고객이 두 달 만에 3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이 같은 시승행사의 인기가 높은 판매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시승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르노삼성 영업본부장 박수홍 전무는 “고객들이 직접 품질을 검증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친밀도를 높일 뿐 아니라 구매에까지 연결되는 경우가 많다"며 "시승 참여 고객 중 80% 이상이 차량 계약을 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