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온캣의 어이없는 추태

2006-10-19     민정숙
나는 인터넷쇼핑을 즐겨하는 20대여자입니다.

요즘 주변에서 인터넷쇼핑은 아주 흔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바, 다음온캣의 어이없는 추태를 신고하려고 합니다.

소비자가 물건을 환불시키려고 할 때는 물건금액의 10% 수수료를 부담해야 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100만원짜리 노트북을 다음온캣에서 구입후 환불처리시 10만원이라는 돈이 구입자100만원을 환불해주는 것이 아니라 90만원만 환불해주는 것이죠.

수수료를 소비자가 부담해야하는 쇼핑몰이 대체 어디 있으며, 다음온캣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알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불매운동이라도 하고싶습니다.

☞이 내용은 소비자들이 '소비자제보'를 통해 직접 올린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