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비방하는 日언론에 정면 반박한 동영상 화제..'입 닫아~'

2010-04-13     스포츠연예팀
피겨여왕 김연아(20, 고려대 체육교육학) 선수를 비방하는 일본의 동영상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의 한 네티즌이 정면 반박하는 동영상을 제작해 화제다.

11일 유튜브에는 아이디 'hokkufilm'가 만든 'How A Repeated Lie Becomes Truth : 거짓말도 계속하면 진실이 된다'는 제목의 동영상이 영어와 한국어 자막이 제공돼 많은 네티즌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 동영상은 일본 네티즌이 고의적으로 유포한 김연아 선수의 성형수술설, 점수 조작설 등에 대해 반박하고 있다.

"일본이 거짓을 진실로 만들기 위해 날조 영상을 유포하고 있다"며, 근거 없이 김연아 선수를 비난한 유튜브 영상의 개수까지 철저히 조사했다.

또 "이러한 일본의 만행은 김연아 선수에게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주변국과의 영토 분쟁, 포경문제 등에서도 자신들의 입장에서만 해석 및 주장한다"며 논리적으로 반박해 보는 이를 통쾌하게 만들었다.

동영상 제작자 'hokkufilm'은 디시인사이드 김연아 갤러리에서 '혹쿠'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중인 팬으로 수년 전부터 김연아 선수 관련 자료를 제작해 온것으로 알려졌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논리적인 반박 자료로 속이 다 후련하다"."찌질한 비방과 모함에 멋진 한 방을 먹였다"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사진-해당 동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