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체험단 1만명 모집

2010-04-22     윤주애 기자
매일유업이 오는 8월까지 총 1만명 규모로 '앱솔루트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앱솔루트 명작, 궁’ 등 매일유업 조제 분유 제품의 품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자, 체험단 모집 2주만에 7천명이 넘는 소비자가 지원했다고.

매일유업 유아식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김남정 이사는 “’앱솔루트 체험단’은 2002년부터 5만8천여명의 엄마들이 선택하고 경험해왔다”며 “대규모 소비자를 대상으로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 없이는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식품업계에서는 매일유업 뿐 아니라 파스퇴르도 최근 신제품 출시에 맞춰 350명을 모집하는 분유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또 샘표식품은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 체험단을 모집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