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제거 동영상 후폭풍..'소녀시대' 가창력 논란 모락모락~
2010-04-28 스포츠연예팀
때아닌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 가창력 논란이 벌어지고 있다. MR제거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면서 소녀시대의 가창력이 좋다는 네티즌과 그렇지 않다는 네티즌들의 논쟁이 일고 있다.
매번 온라인을 통해 아이돌가수의 MR제거 영상이 이슈가 되고 있는 것. 남성 아이돌그룹 비스트는 MR제거 영상을 통해 가창력이 우수하다고 평가받았다. 그러나 소녀시대의 MR제거 영상에 대해서는 네티즌들 사이에 논쟁이 일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소녀시대가 노래를 잘 부른다? MR제거 영상 봤더니 아니더라" "소시가 노래 잘 부르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니어서 실망이다. 소시보다 라이브 부르는 가수가 더 낫다" 등의 의견을 내놓고 있다.
반면 "소녀시대는 아이돌그룹 중 꽤 실력파에 속한다. 잘부르거나 잘 못부른다는 것은 개인의 생각일뿐" "요즘 웬만한 여성 아이돌그룹 중에서 소녀시대가 최고!"라는 의견이 팽팽히 맞서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티아라(은정 지연 효민 보람 큐리 소연), 카라(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2PM(준수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2AM(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이효리 등의 MR제거 영상을 비교분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