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2010-05-03     임민희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은행들이 가족 체험학습 프로그램과 금리우대 상품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하나은행은 선착순 200명을 모집해 5월22일과 23일 2회에 걸쳐 양평소재 중미산 자연휴양림에서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숲 찾아가기'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숲과 문화연구회'의 숲 해설가들이 진행하는 숲 해설, 숲에 대한 퀴즈 등 숲 체험 활동과 가족 숲 신문 만들기와 같은 레크리에이션 활동 등 가족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행사참여를 희망하는 하나은행 고객은 마케팅전략부 홍보팀(02-2002-1786)으로 직접 신청하면 되고 사전예약자에 한해 행사참석(1인당 참가비 1만5천원)이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5월말까지 적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CGV영화 관람권을 제공하는 '우리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우리사랑정기적금이나 아이맘자유적금, 호두적금을 1년 이상 약정하고 월 10만원 이상 불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우대금리 이외에 추가로 연0.1%p의 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이 기간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CGV영화 무료관람권(1인2매)을 증정한다.

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도 5월말까지 가족에게 응원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에게 응원메시지 및 연락정보를 입력한 후 응모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잌, 파리바게트 화과자셋트, 스타벅스 커피 등 선물 기프티콘을 총 34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