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미쓰라진과 열애설에 게이설까지 "수염이 좋았을 뿐인데"

2010-05-12     스포츠연예팀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에픽하이 미쓰라진과의 열애설로 항간에 불거진 게이설에 대해 사살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김희철은 지난 11일 SBS '강심장'에 출연 김희철은 "남자를 좋아한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미쓰라진과 몰래 만났다"는 웃지 못할 해프닝을 공개했다. 

그는 "내가 수염이 없어서 수염에 대한 갈망이 있다. 수염있는 남자를 좋아하고 남자 수염 만지는 것을 좋아한다"며 "그런 의미에서 엠블랙 지오에게 연락을 시도했지만 지오는 항상 '비와 식사 중이다며 만나주지 않아 결국 오늘 처음 만났다"고 말했다.

이에 지오는 희철이 "'남자를 좋아하시는 분이 아닌가 했다"며 오해를 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타블로 역시 "웬 남자가 미쓰라에게 사랑의 세러나데를 불러주고 있더라"며 "누구냐고 미쓰라진에게 물었더니 아무렇지 않게 '희철'이라고 답해 깜짝 놀랐다"고 의혹의 눈초리를 보냈다.

하지만 김희철은 "나는 여자 진짜 좋아한다"고 항변하며 게이설에 대해 부인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비, 이태곤, 에픽하이 타블로-미쓰라진, 컬투 정찬우, 슈퍼주니어 김희철-이특-신동-은혁, 애프터스쿨 가희, 엠블랙 지오, 정가은, 이채영, 티아라 지연-효민, 황현희 등이 출연했다.<사진-SBS '강심장'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