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KT 쿡, '월드컵 16강 기원' 응원전 벌인다

2010-05-13     유성용 기자

현대자동차와 KT의 대표브랜드 QOOK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남아공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단체 응원전을 벌인다.

현대차와 QOOK은 ▲현대차 전시장 ▲대형 호프집 ▲울릉도 ▲우도 등에서의 월드컵 응원전을 마련하고 3D TV 중계, 각종 응원도구, 다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한국과 그리스의 1차전 경기가 열리는 6월12일에는 '호프집 단체 응원전'을 개최한다. 전국 16개 대형 호프집에 약 160개 팀 총 1천600명을 초청해 ▲TV중계 ▲생맥주 및 안주 ▲월드컵티셔츠 ▲응원부채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르헨티나와의 2차전 경기가 열리는 6월 17일에는 전국 16개 현대차 전시장에 고화질 3D TV를 설치하고 총 1천600명을 초청해 ▲3D TV중계(3D 안경 제공) ▲다과 ▲월드컵티셔츠 ▲응원부채 ▲방석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전시장 3D 응원전'을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 방문 및 현대차/QOOK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대형 호프집 응원전은 5월13일~6월2일까지(1인당 최대 20명 신청), 현대차 전시장 응원전은 5월13일~6월8일까지(1인당 최대 10명 신청)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디지털 TV 난시청 지역인 울릉도와 우도에도 스카이라이프 3D TV 중계차를 파견해 17일 벌어지는 아르헨티나와의 경기를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양사는 응원전과 더불어 푸짐한 경품행사까지 준비했다.

현대차는 전시장 방문 및 현대차/QOOK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의 월드컵 예선전 예상 성적을 맞춘 고객 1천600명을 추첨해, ▲쏘나타 월드컵에디션(1명) ▲쿡 인터넷 평생 이용권(5명) ▲1인 2매 영화예매권(1천594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5~6월 중에 현대차 전시장 방문고객 및 현대차가 개최하는 응원전 참여고객에게는 월드컵 공식 슬로건 '승리의 함성, 하나된 한국'이 새겨진 응원용 부채 35만개를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