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은, 윤지오, 김유하, 조수연 '청순글래머 F4'가 떴다
2010-06-01 스포츠 연예팀
이시은, 윤지오, 김유하, 조수연이 청순글래머 4인방으로 화제를 끌고 있다.
SBSE!TV '철퍼덕 하우스' 최근 녹화에 이시은, 윤지오, 김유하, 조수연이 출연해 '청순글래머-퀸 오브 더 퀸'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시은은 2003 미스유니버스 출신 이화여대 대학원생인 엄친딸이며 윤지오는 한양대학원 국제경영 최연소 MBA 석사 출신이다. 김유하는 레이싱 모델이며 란제리샵 매니저 조수연은 H컵 가슴으로 유명세를 치렀다.
이시은 씨는 배우 김아중을 닮은 얼굴에 F컵에 달하는 가슴 사이즈를 공개해 다른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으며 MBA 최연소 합격자이자 2007년 Asia-pacific 슈퍼모델 출신 윤지오는 플롯, 색소폰, 발레, 댄스 등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을 받았다.
레이싱모델 김유하는 성형 수술을 한 G컵 가슴임을 당당히 밝히며 바비 인형같이 날씬한 몸매를 공개했다. 케이블 방송에서 H컵 가슴으로 큰 화제를 낳았던 조수연은 이날 자신의 전문분야인 란제리샵 매니저로서 여자라면 꼭 알아야 하는 정확한 가슴 사이즈를 재는 방법부터 다양한 란제리의 종류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AA~I컵까지 다양한 치수의 란제리와 기능성 란제리가 모두 등장, 청순글래머가 되는 비법도 공개됐다. 이번 방송은 오는 3일 밤 12시에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