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등 피처링 '나비' 티저영상서 첫키스 "너무 떨렸어요"

2010-06-18     스포츠연예팀

남성그룹 2PM, 2AM 등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가수 나비(본명 안지호)가 18일 키스신 티저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나비는 동영상을 통해 매력 넘치는 외모와 목소리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비가 선보일 신곡은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이하 ‘우·정·사’)’로, 앨범은 오는 21일 발매될 예정이다. 특히 나비틑 티저영상에서 가수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키스신 연기에 도전했다.

나비의 첫 키스 상대역은 연극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연극배우 조형진으로 알려졌다. 서울 한강변의 한 대교 위에서 촬영된 이번 키스신에서 나비는 조형진과 첫 만남임에도 애절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나비 소속사 측은 키스신을 촬영하던 날이 우연히 6월14일 ‘키스데이’였는데, 주변에서 배우들에게 응원을 많이 해준 것으로 전해졌다.

티저영상 마지막 장면을 보면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 (with...)”라는 메시지로 이번 신곡이 듀엣곡임을 암시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나비는 그동안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가창력으로 차세대 R&B 발라드 디바로 손꼽히며 2PM, 2AM, 크라운제이, 언터쳐블 등 인기 남자 가수들의 피처링 행진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사진=티저 동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