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인피니티, 여름철 무상점검 실시
2010-06-23 유성용 기자
한국닛산(대표 나이토 켄지)과 닛산의 럭셔리 브랜드인 인피니티가 여름철 차량 안전을 위한 무상점검에 나선다.
닛산 고객들은 7월10까지 3주간 에어컨을 포함한 냉각장치,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와 엔지니어 추천 항목 등을 무상점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판금 도장 수리 및 정품 휠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준다.
또 무상 점검 서비스 고객에게는 사은품 증정 및 각종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나이토 켄지 대표는 "고온 다습한 날씨와 휴가 등 장마철을 맞아 닛산 고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 하자는 게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의 취지"라며, "고객 발송용 DM, SMS 등 다양한 방법으로 행사를 알림으로써, 모든 고객들이 닛산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닛산 차량의 경우 서울 및 분당, 인천, 부산 등 전국 6개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닛산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및 전국의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인피니티의 경우 전국 8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 서비스도 함께 실시된다.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