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혁필, 피터진 양악수술 공개..수술비용 최소 1500만원??!
2010-07-05 윤주애 기자
개그맨 임혁필이 약 1천500만원 이상 소요된다고 알려진 양악수술을 받았다고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공개했다.
임혁필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양악수술 54일째’라는 제목으로 모 월간지와의 화보 촬영 사진을 올렸다. 양악수술은 위와 아래의 양쪽 턱을 교정하는 것을 말하며 주걱턱과 돌출된 입, 긴 얼굴, 무턱 등의 얼굴을 가진 이들을 위한 수술로 알려져 있다.
임혁필은 "많은 연예인들이 수술하는것을 숨기는 판국에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나스스로가 공인으로서 숨길게 아니라 나로인해서 정보를 얻어 갔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양악수술 공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임혁필은 "많은 사람들이 이수술을 하기전에 정보를 입수하려하지만 생각처럼 정보를 얻기가 힘들기에 수술하기전에 그리고 수술을 하고나서 감정등 그리고 잘못 알고있는 편견들을 이글을 통해서 많은 이들에게 알려주고 싶다"고 적었다.
임혁필은 "나부터도 수술하기 한달 전부터 너무 불안해 각종 포탈사이트를 밤새 뒤져 봤다. 사람들이 단지 이 수술을 예뻐지기 위한 성형으로 생각하는데, 사실은 다르다. 부정교합이라든가 악관절 등 잘 씹지 못해 위장장애를 비롯해 다양하게 고통을 겪었던 나를 위한 수술이었다"고 회상했다.
또 임혁필은 "나 역시 부정교합으로 인해 턱이 삐뚤어져 있고 잘 씹지 안아 그냥 삼키고 해서 한동안 위장장애를 겪어 많이 고생했다"면서 "이제 이수술로 인해 그 고통에서 벗어나려 한다"고 덧붙였다.(사진=임혁필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