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나르샤, '핫'한 찍어춤 돌풍예고~"시건방춤 잊어줘!"

2010-07-09     이민재 기자

성인돌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나르샤는 9일 뮤직뱅크에서 첫 솔로 데뷔곡인 '삐리빠빠'를 선보이며 색다른 무대를 펼쳤다. '삐리빠빠'는 브아걸의 3집 음반 타이틀곡 '아브라카다브라'를 만든 이스트포에이(east4A)가 작곡하고 김미나가 작사한 노래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나르샤는 붉은 머리에 강렬한 스모키 화장하고 여전사를 연상시키는 검은색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특히 '아브라카다브라'에서 선보였던 시건방춤에 이어 이번엔 '찍어춤'으로 새로운 유행댄스를 예고했다.

나르샤는 지난 8일 서울 서교동 홍익대학교 인근 클럽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삐리빠빠' 안무와 관련 "아직 반응이 나오지 않아 먼저 언급하긴 어렵다"면서도 "멤버들과는 '찍어춤'이란 이름을 지었다. 하지만 춤 이름은 대중들이 정해주는대로 가고 싶다. 댄스팀이 매우 신경을 써 만든 안무다.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LPG 나오미(Feat. H-유진) SORI(소리) 영건(Young Gun)Sistar 인피니트(INFINITE) 노라조 ZE:A(제국의 아이들) 걸스데이 4minute 써니사이드 MJ(Feat. 태사비애) miss A 코요태 원투 나르샤 CNBLUE 태양(Feat. G-Dragon) 손담비 슈퍼주니어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