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훈련소 입소 "김혜수 선배가 가장 아쉬워해~"
2010-07-15 유재준 기자
김남길은 훈련소에 입소하기 전 기자회견을 갖고 "갑작스럽게 입대 날짜를 밝혀 팬들에게는 죄송하다. 제대로 쉬지 못했던 만큼 훈련소에 들어가서야 입대를 실감할 것 같다"고 팬들에 대한 미안함과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한가인과 김재욱은 입대하는 나를 위해 성격대로 열심히 하라고 조언했다"며 "전화로 고현와 김혜수 선배와 통화했는데 잘 다녀오라고 했다"고 밝혔다. 김남길은 4주간의 훈련을 받은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김남길은 입소 날짜가 정해진 후, 지난 13일 경기도의 한 세트장에서 '나쁜남자'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그는 이어 "한가인과 김재욱은 입대하는 나를 위해 성격대로 열심히 하라고 조언했다"며 "전화로 고현정과 김혜수 선배와 통화했는데 아쉬워하며 잘 다녀오라고 했다"고 밝혔다.
2003년 MBC 3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영화 ‘미인도’를 통해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비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또 영화 ‘후회하지 않아’, ‘모던보이’, ‘폭풍전야’ 등에 출연했으며 MBC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등이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나쁜남자'는 오는 8월 5일 17회로 종영된다.
한편, 드라마 '나쁜남자'는 오는 8월 5일 종영되며 후속작으로 이승기, 신민아 주연의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