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그렉 필립스 부사장, 고객센터 상담원 체험
2010-07-19 유성용 기자
엔젤 센터 일일 체험 프로그램은 2006년부터 시작해 상.하반기 연 2회씩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양한 직급의 임직원들이 일일 상담원으로 참여해 고객들의 문의 사항을 직접 듣고 해결한다.
필립스 부사장은 엔젤센터에서 차량 구입 상담, 거점 위치 안내, 긴급 출동 서비스, 애로 사안 접수, 애프터서비스(AS) 정비 문의 등 고객의 요청 사항을 일일이 점검하며 상담원의 노고를 격려했다.
필립스 부사장은 "고객 의견을 경청하고 관련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경영 전반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