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사외보' 국제비즈니스 대상 3년 연속 수상

2010-07-22     임민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직무대행 최기의)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발간하고 있는 사외보 ‘골드앤와이즈’(GOLD&WISE)가 2010 국제비즈니스대상(IBA)에서 대상인 스티비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IBA는 미국 워싱턴포스트지가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할 만큼 권위 있는 상으로 전 세계의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제품/조직/팀/개인/광고 및 미디어 활동 부문, 총 131개 분야에 걸쳐서 평가한다. 2010 IBA에는 40여개국, 1천700여 작품이 경합했다.

국민은행의 사외보 ‘GOLD&WISE’는 지난 2008년 ‘Best House Organ General Audience’부문 대상과 2009년‘Consumer Entertainment/Information’부문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는‘GOLD&WISE’ 제작팀이 ‘Creative Team of the Year' 부문의 대상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