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쇼 현대차 요금제' 전용 블로그 오픈
2010-08-06 이민재 기자
KT(회장 이석채)는 현대자동차와의 공동 마케팅 강화를 위해 현대차 제휴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고객들을 주요 대상으로 전용 블로그(car.show.co.kr)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KT는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 고객이 3만명을 돌파했으며, 온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블로그를 개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쇼 현대차 요금제'는 KT의 유.무선 상품을 가입하고 현대차 구매시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는 블로그를 통해 쿡앤쇼 매장 소개와 현대차 영업사원 연결, 고객들의 이용 후기 등 자동차 구매 및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1대1의 쌍방향 상담이 가능한 코너도 운영한다. 블로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총 300명을 선정, 물놀이공원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판촉행사도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