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편의점]보광 훼미리마트
2010-08-24 이민재 기자
‘우리동네 리빙 스테이션(Living Station)’을 목표로 유통업계에선 유일하게 전국 16개 광역 시·도와 230여개 시·군에 모두 진출해 전국 네트워크망을 구축하고 있다.
훼미리마트는 편의점 전용 물류센터, 점포 시설인테리어 무상지원, 유명 브랜드 제휴 자체상표(PB)상품, 전용 마일리지카드, 포인트 적립·할인 서비스,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제 도입, 전자가맹 계약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사업들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20년간 편의점 업계를 주도해온 훼미리마트는 그간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밀한 시장조사와 정확한 판매동향 분석으로 점포개발부터 운영까지 가맹점 수익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훼미리마트는 올해 프랜차이즈 최초 5000호점을 돌파하는 새로운 신화를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