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리뷰]'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

2010-08-31     뉴스관리자

브웰후코이단이 왔답니다. 영양은 기본, 미백·주름까지 잡아주는 이중기능성화장품이랍니다.

자주색 포장의 골드색 글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크림 용기 또한 럭셔리합니다. 골드계열의 상단 뚜껑은 완전 투명합니다. 거울이 따로 필요없을 정도에요.

브웰은 모든 제품에 대한 성분표를 공개하고 있답니다.

샘플은 크림, 에센스, 아이크림으로 왔어요. 저는 더블효과를 보기위해 브웰후코이단 크림을 사용하면서 에센스를 같이 발라줬어요.

브웰 크림은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하기 편했어요.


뚜껑을 열어보면 안에 용기 뚜껑이 하나 더 있어요. 뚜껑에 크림이 묻지 않아 너무 좋아요. 사용하다보면 먼지도 묻고 그러는데 브웰후코이단 크림은 그럴 걱정이 없어요. 쓴지 2주가 넘어갔는데도 깔끔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주요 성분인 후코이단은 미역, 다시마 등 해조류에서 추출됐다고 합니다. 어떤 성분인지 자세히는 모르지만 알아보니 최근 각광받고 있더라구요.

항암, 항바이러스, 항염 등 말기암 환자들이 많이 복용한대요. 바이러스 및 인플루엔자 김기 등의 면역기능을 강화시켜 준다고 합니다.

후코이단은 해조류에서 워냑 소량만 추출돼 원료가격이 비싸 대량생산이 어려워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추출기술이 개발돼 화장품까지 본격적으로 출시가 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대량생산은 국내가 처음이라고 합니다.

질감은 일반 크림과 비슷합니다.


살짝 덜어내 발라봤는데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넓게 펴 바를 수 있습니다. 다른 크림제품과 용량은 비슷하지만 발림성이 좋아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2주 이상 사용했지만 꽤 많이 남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산뜻하면서 은은한 향이 마음에 듭니다.

바른 후 시간이 조금 지나자 수분크림보다 살짝 리치해요. 미백과 주름 영양까지 들어가서 그런가 봐요. 그래도 다른 미백 크림보다는 가벼운 것 같아요.

미백기능성 라인인 만큼 에센스를 같이 사용하면 더 효과적일 것 같아요. 샘플로 온 에센스는 투명한 색입니다. 피부에 닿는 순간 물이 됩니다. 촉촉한 수분감이 너무 좋아요.

전 피부는 흰 편이지만 깨끗한 편이 아니라서 미백에 신경 쓰거든요. 브웰후코이단의 성능을 실험하기 위해 왼쪽에만 발라봤습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브웰후코이단을 바른 곳에는 기름이 조금 더 나왔어요. 그런데 세수를 했더니 한결 부드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녁에 팩하고 자면 다음날 기름이 뜨는 것과 같은 느낌이었어요.

일주일간 발라보자 브웰후코이단을 바르지 않은 왼쪽에만 여드름이 났어요.

생리 주기에는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곤 했는데, 브웰이 효과가 있었나 봐요. 미리 예방해준 것 같기도 합니다.

2주가 지났어요. 원래 미백라인은 3개월은 써봐야 효과를 안다기에 단정 짓기는 힘들지만 눈 아래쪽이 확실히 밝아진 것 같아요.

사실 바르기 전에 제가 수분부족형 지성이라 코 주위나 T존에 각질이 일어나면서 기름지기 때문에 걱정을 했어요.

근데 실제로 발라보니 기름양이 적어요. 젤 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 트러블이 있으면서 수분부족형 지성피부인분들에게 적합한 크림인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올여름은 브웰후코이단 더블퍼펙트 크림으로 피부를 지켜야겠어요.

조민희=소비자 기자
(네이버<컨슈머리서치 카페> 아이디 ‘쇼박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