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녀 '김경아', 명품매니아인 부모 누굴까?..네티즌수사대 "시끌시끌'

2010-09-08     온라인뉴스팀

한국판 패리스힐튼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명품녀 '김경아'의 부모가 누군지에 대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때 아닌 논란이 치열하다.

지난 7일 Mnet '텐트인더시티' 방송을 통해 부모 역시 '명품매니아'라고 김경아가 밝힌 부분을 놓고 특히 논란이 가열되고 있는 것.

네티즌들은 "대기업 자녀라고 보기에는 너무나 철이 없고 기본 예절도 없다. 몰상식한 졸부의 자식일 것이다" "부모 역시 명품매니아라고 한 것을 보면 부모 역시 김경아와 크게 인성이 다르지 않을 것 같다" 등 김경아의 부모에 대한 추측성 글들이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

특히 한 네티즌은 한 커뮤니티사이트에 "김경아가 술집여자 같다는 말이 살면서 가장 충격적이라고 했는데, 그럼 부모는 술집 주인이냐"며 센스있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8일 네티즌들의 악플에 반격을 가한 김경아의 미니홈피에는 명품으로 치장된 화려한 사생활을 비롯, 노출이 심한 비키니를 입고 찍은 다수의 사진도 여전히 공개되어 있으며 이밖에도 담배를 들고 있는 사진 등도 거침없이 공개하고 있다.

8일 현재 김씨의 미니홈피는 비정상적인 접근으로 인해 방문이 제한된 상태다.(사진:김경아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