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볼까? 2PM 닉쿤-2AM 조권 볼까? 예능프로 '대격돌'
시청자들이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남녀 아이돌 가수들이 대거 방송에 출연해 어떤 예능 프로를 볼까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MBC '아이돌스타 트로트 청백전'에서는 비스트 이기광 윤두준 등 아이돌이 대거 출동했고, SBS '환상의 스타커플 최강전'에는 2PM 닉쿤, 2AM 조권 임슬옹 등이 출연했다.
22일 방송된 MBC TV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트로트 청백전'에서 아이돌가수들이 넘치는 예능감을 발휘했다. 김용만, 지석진 진행으로 아이돌 스타들이 구수한 트로트 실력을 뽐내는 특집 프로그램이다.
특히 에이트의 이현은 뮤지컬 '그리스'를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박현빈의 '샤방샤방'을 열창해 관객의 환호를 받았다. 더불어 태양 미쓰에이(miss A) 오렌지캬라멜 등의 안무를 패러디해 감춰둔 댄스까지 공개했다. 이현은 "늘 애절한 모습만 보여드렸다. 이번 추석 무대에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과감하게 도전했다"고 밝혔다.
'아이돌스타 트로트 청백전'에는 이현 외에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미쓰에이(지아 민 수지 페이),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유키스(알렉산더 케빈 일라이 기범 수현 동호 기섭), 초신성(건일 윤학 성모 지혁 광수 성제), 이현, 이루, LPG(가연 수연 유미 세미 은별), 온유, 루나, 원투(송호범 오창훈), 노라조(조빈 이혁), 김지선, 정주리 등이 트로트를 열창했다.
같은 시간에 방송된 SBS '환상의 스타커플 최강전'은 박명수, 박미선, 현영 진행으로 이뤄졌다.
이 프로에는 김주리, 닉쿤, 준호, 조권, 임슬옹, 지연, 장동민, 유인나, 설운도, 유채영, 노사연 등 잘 나가는 아이돌부터 중년의 미남, 미녀 스타들이 짝을 이뤄 최고의 커플을 이뤘다.
한편 오는 25일 방송될 MBC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는 벌써부터 크게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4일 녹화가 진행된 육상대회에 120명이 넘는 아이돌 가수가 참가했고, 임슬옹의 트위터를 통해 미쓰에이 지아가 메달을 자랑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대회결과가 방송 전에 공개됐기 때문이다.
이 방송은 김제동, 김용만, 김성주, 장재근 진행으로 2PM, 2AM, 에이트, 미쓰에이(지아 민 수지 페이),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한경,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기범, 규현), 샤이니(온유 , 종현, 키Key, 민호 , 태민), 루나, 비스트, 포미닛, 엠블랙(송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 손담비, 애프터스쿨(주연 베카 가희 정아 유이 나나 레이나 리지),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 나인뮤지스(라나, 세라, 민하, 은지, 이샘, 이유애린, 비니, 재경, 혜미), ZE:A(제국의아이들/문준영, 시완, Kevin,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시크릿(한선화 송지은 징거 전효성), 씨스타(소유 보라 다솜 효린), FT 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