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캔트 노바디' 인기가요 2주연속 뮤티즌송..네티즌 "축하해~"

2010-10-03     온라인뉴스팀
그룹 투애니원(2NE1)이 ‘캔트 노바디’로 1위 뮤티즌송을 수상했다.

투애니원은 3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 (진행 설리 조권 정용화)에서 3주 연속 뮤티즌송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투애니원은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자체 조사한 K차트에서도 ‘고 어웨이’로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당연한 1위였어~축하해" 등 격려와 축하글을 남겼다.

이번주 ‘인기가요’ 테이크7에는 2NE1(투애니원)의 ‘고 어웨이(Go away)’ ‘박수쳐’ ‘캔트 노바디(Can’t nobody)’, FT아일랜드의 ‘사랑 사랑 사랑’, 씨스타의 ‘가식걸’, 휘성의 ‘결혼까지 생각했어’, 보아의 ‘카피&페이스트(Copy&Paste)’가 선정됐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10인조 혼성아이돌 신인그룹 남녀공학이 데뷔무대를 가졌고, 3년만에 돌아온 임정희와 ‘비스트가 컴백 스페셜 무대를 펼쳤다. 샤이니와 세븐은 각각 후속곡을 통해 새롭게 활동을 재개한데 반해 시크릿은 ‘마돈나’ 고별 무대를 갖고 활동을 마무리 했다.

이날 방송에는 보아(BoA), 2NE1(공민지 산다라박 씨엘 박봄), 세븐, 손담비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임정희, 씨스타(소유 보라 다솜 효린), 시크릿(전효성 징거 한선화 송지은), 남녀공학(미소수미 별빛찬미 한별혜원 한빛효영 지혜태운 열혈강호 가온누리 악동광행 천지유성 알찬성민), V.O.S, OJ, 산이(Feat.미쓰에이 민), 이루, 안진경이 출연했다. (사진-SBS 생방송 ‘인기가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