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트위터 활용 스마트TV 이색 이벤트

2010-10-04     김미경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공간인 트위터(Twitter)를 활용한 ‘스마트 TV·스마트 IDEA’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파브 스마트TV 트위터(twitter.com/samsungsmarttv)'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디터의 선택 ▲주간 미션 이벤트 ▲실시간 번개 이벤트 등 3가지 코너로 나눠 진행된다.

에디터의 선택은 평일에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삼성파브 스마트TV에 바라는 점이나 아이디어를 작성해 응모하면 매일 우수 의견 3건을 선정,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주간 미션 이벤트는 10월 한 달간 매주 트위터를 통해 공지되는 미션을 수행한 고객을 10명씩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실시간 번개 이벤트는 연상퀴즈, 스마트TV로 5행시 짓기 등의 퀴즈를 통해 5명씩을 선정, 주유권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 TV·스마트 IDEA’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 TV에 바라는 아이디어를 응모한 모든 트위터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넷북(3명)과 외장하드(5명) 등 푸짐한 경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트위터 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삼성전자는 향후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기술개발과 콘텐츠 확보로 '스마트TV=삼성'이란 공식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