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렌터카, KT금호렌터카로 새 출발

2010-10-04     유성용 기자
KT렌탈(대표 이희수)은 렌터카 업계 1위인 브랜드인 '금호렌터카'를 KT그룹 CI를 적용해‘KT금호렌터카'로 변경한다고 4일 밝혔다.

KT렌탈은 "금호렌터카가 20년 동안 구축해 온 업계 1위의 렌터카 브랜드 자산을 효과적으로 이양하고자 KT금호렌터카를 차량 렌탈 사업부문의 브랜드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내세운 고고싱(gogo sing)은 인터넷 용어 고고씽에서 힌트를 얻은 것으로, 고객에 대한‘신속한 서비스, 최대한의 배려, 새롭고 앞서가는 상품’으로 고객이 ‘기쁘고 즐거워 노래를 부를 수 있는’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KT금호렌터카는 앞으로 렌터카 사업을 정비업, 여행업 등 유관 사업과 연계해 새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개척하는 한편, KT와 영업망 및 앞선 IT 기술의 공유를 통해 렌탈과 통신상품 등을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KT금호렌터카는 우선 현재 시범 서비스 중인 '차량 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 서비스'를 연내 상용화할 계획이다.

KT금호렌터카는 새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장기렌터카 계약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