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돌아온 짐승돌 2PM "진짜 남자가 되다" 무대 후끈~
2010-10-14 온라인뉴스팀
‘아윌 비 백(I’ll be back)’으로 돌아온 2PM(택연, 준수, 준호, 우영, 닉쿤, 참성)은 ‘빛과 어두움’을 주제로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은 블록버스터급 무대로 마련됐다.
이날 2PM은 매트릭스, 마이너리티 리포트 등 유명 SF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기획력과 카리스마넘치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스타2'의 강승윤은 도전자 중 가장 먼저 가요 프로그램에 입성해 유감없은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강승윤은 지난 8일 '슈퍼스타K2' 톱3 결정전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생애첫 생방송 가요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발라드의 귀재 채동하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바닐라스카이’의 음원을 공개하고 ‘엠카운트다운’에 컴백했다.
타이틀곡인 바닐라스카이는 강렬한 록 비트에 24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함과 과감한 연주스킬이 하나로 뭉쳐진 때론 남성적이게, 때론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고 덧붙여 곡에 대한 매력을 강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10월 14일 출연자는 2PM(택연, 준수, 준호, 우영, 닉쿤, 찬성)을 비롯해 2NE1(투애니원-씨엘(CL),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송승현, 이재진, 최민환), 미쓰에이(miss A-민, 페이, 수지, 지아), 세븐, 임정희, 비스트(윤두준, 이기광, 장현승, 양요섭, 손동운, 용준형), 유키스(알렉산더, 케빈, 일라이, 기범, 수현, 동호, 기섭), 나인뮤지스(라나, 세라, 민하, 은지, 이샘, 이유애린, 비니, 재경, 혜미), 슈프림팀(싸이먼디(쌈디), 이센스), 윤하, 이루, 남녀공학(미소수미, 한빛효영, 한별혜원, 악동광행, 천지유성, 지혜태운, 열혈강호, 가온누리, 알찬성민, 별빛찬미), ‘슈퍼스타K2’ 강승윤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