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의 여왕' 하유미-김남주 립스틱 어디꺼? 인기폭발

2010-11-07     온라인뉴스팀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마녀패션 신드롬을 일으킨 하유미와 상큼발랄 도도녀 김남주가 바르고 나온 립스틱이 무엇인지, 여성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하유미의 빨간 립스틱과 김남주의 베이지색 주홍색 립스틱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하유미가 바른 빨간 립스틱 어디꺼인지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개인적으로 하유미씨 스타일 넘 좋네요. 빨강 립스틱 자체는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짱구 눈썹도 사진마다 느낌이 다르네요. 아무래도 역전의 여왕화장법은 컨셉인듯. 관리도 잘 하는것 같고..몸매도 아주 날씬하지 않으면서 볼륨 있어서 보기 좋습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은 "정말 그 새빨간 립스틱에 무서운 눈빛에 드라마를 보면서 저까지 가슴이 철렁철렁 합니다. 저희 서방은 하유미 입술을 보기기 싫다고 궁시렁거리던데요"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때문에 하유미는 지난 5일 '역전의 여왕' 기자간담회에서 빨간 립스틱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시청자 의견이 많았다며 "립스틱 색깔을 빨간색에서 핑크색으로 바꾸겠다. 핑크색도 마음에 안든다면 또 바꾸겠다"고 쿨하게 입장을 표명했다.

한편 '내조의 여왕'을 통해 건재함을 과시했던 김남주는 이번 드라마에서도 패셔니스타로서 자리매김 했다. 여성 네티즌들은 "김남주 립스틱이 무엇인지 아냐" "김남주가 바른 누드톤의 피치계열의 립스틱이 계속 눈에 들어온다"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사진=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