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식-박지빈, 부자처럼 다정하게 찰칵 "우리 닮았나요~"

2010-11-14     온라인뉴스팀
배우 이문식과 박지빈이 SBS 창사 20주년 특집 '시청자 여러분! 고맙습니다'에 참석해 아버지와 아들 같은 포즈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14일 오후 4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SBS 창사 20주년 특집 '시청자 여러분! 고맙습니다'가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1부 신동엽, 한고은, 김소원 앵커와 2부 김용만, 한고은, 김소원 앵커 진행으로 방송된 이날 방송에서는 SBS 드라마 '모래시계'의 남자 주인공이었던 최민수, 박상원이 15년만에 최초로 방송에 함께 출연했다.

또한 '파리의 연인', '쩐의 전쟁', '바람의 화원'의 박신양을 비롯해 김서형, 성동일, 이문식, 안내상, 김성은 등도 출연해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이문식과 박지빈이 포토타임을 취하며 마치 부자간의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샤이니(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 2AM(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미쓰에이(miss A/지아, 민, 수지, 페이), 유키스(알렉산더, 케빈, 일라이, 기범, 수현, 동호, 기섭),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걸스데이(소진, 지해, 민아, 유라, 혜리)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이 90년대 최고의 가수 '서태지와 아이들'을 비롯해 HOT, 보아, GOD, 핑클, 이효리 등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했다.

국민가수 이선희가 SBS 인기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 '여우비'와 그녀의 대표곡 '아름다운 강산'을 파워풀한 목소리로 열창했다.(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