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음원유출 딛고 차트올킬 "연평도 사건 애도 상황에 죄송"

2010-11-25     온라인뉴스팀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정규 3집의 앨범이 오픈 1시간만에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음악 순위를 모두 점령했다.

당초 음원 오픈일을 24일 0시로 잡았다가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국민적 분위기를 감안해 잠정연기 했다. 하지만 음원 유출 사건으로 인해 부득이 25일 0시로 오픈 일정을 변경하고 오픈했지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25일 0시 음원이 공개 되자 각종 음악사이트에서는 타이틀곡 '똑같다면'뿐아니라 15곡 전곡이 동시에 순위권에 진입했다. 

이번 앨범에는 기존 더블 싱글 앨범, 싱글 앨범, 디지털 싱글 앨범 등으로 소개된 바 있는 'Blowin' My Mind', '그대‘, ’Can't Stop Loving You', 'Never Forget', 'Love Ballad', '비켜줄께'가 앨범 사이사이에 배치돼 있으며, 브라운아이드소울표 신곡들과 네 멤버의 솔로 곡이 추가 돼 총 15트렉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속사측은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가슴이 아프다. 애도의 분위기에서 음원을 공개하게 돼 죄송하다. 음원 유출로 인해 갑작스럽게 공개하게 됐는데 넓은 양해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