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중심' 조직개편 단행

2010-12-17     김현준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는 16일 이사회를 개최해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를 확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개인-홈-기업 고객간의 경계가 없어진 통합·융합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철저한 고객 중심의 관점에서 Service creation, Service development, Service delivery로 조직의 기능을 전문화했다.

이를 위해 기존의 「PM(Personal Mobile) 사업본부」와 「HS(Home Solution) 사업본부」를 통합해 사업을 기획하는 「SC(Service creation) 본부」와 Service delivery 기능을 담당하는 영업전담조직인 「MS(Mass service)본부」로 재편했다.

<2011년 LG유플러스 임원인사>

◇전무 승진
▲노세용(魯世龍) 컨버전스사업단장

◇상무 신규선임
▲이용재(李龍宰) MS본부 남부영업담당 ▲임경훈(林庚勳) MS본부 충청영업담당 ▲황재윤(黃在潤) NW본부 NW품질담당 ▲박팔현(朴八鉉) 전략조정실 전략지원담당

◇전출
▲김상돈(金相敦) 상무 ㈜서브원 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