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나마타타 폴레폴레 뮤지컬 ‘New 씨저스패밀리’의 희망 이벤트!
창작뮤지컬 ‘씨저스패밀리’가 5년 만에 돌아온다. 이번 공연은 하쿠나마타타 폴레폴레(다 잘 될거야, 희망을 가져)라는 스와힐리어 슬로건처럼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무대를 열어 관객들을 맞는다.
뮤지컬 ‘New 씨저스패밀리’는 ‘희망을 찾아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슬로건 ‘하쿠나마타타 폴레폴레’를 주제로 사연을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파격적인 선물을 제공한다. 그것은 바로 뮤지컬 ‘NEW 시저스패밀리’의 1회분 공연을 통째로 증여하는 것. 당첨자는 결혼 프로포즈 및 회사단합, 모임행사, 다문화 가정의 문화 지원 등 의미있는 행사에 이 상품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연말 산타 이벤트’와 ‘주문을 외쳐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연말 산타 이벤트’는 1월 초 티켓판매를 앞두고 오는 12월 31일까지 기획사 예매, 입금자에 한해 최대 80%의 할인율로 관람할 수 있다.
‘주문을 외쳐봐 이벤트’는 한 좌석을 공연 종료시까지 구매자 이름을 활용할 수 있는 티켓 판매 이벤트다. 지난 2006년 초연 당시 6장의 좌석이 판매된 바 있었다. 이 이벤트는 기업이 구매 후 좌석 기부형태로 사용할 경우 문화 리딩 기업의 이미지를 쌓는데 사용될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뮤지컬 ‘New 씨저스패밀리’는 톡톡 튀고 재기 발랄한 대사, 춤의 조화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물질만능주의 속 가족 사랑과 고난의 극복을 그린다. 공연관계자는 “국내 토종뮤지컬의 이름을 걸고 탄탄한 대본,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전할 것이다. 따뜻한 감동과 함께 코믹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며 열의를 보였다.
다양하고 기발한 이벤트와 함께 돌아오는 뮤지컬 ‘New 씨저스패밀리’는 2011년 2월 11일부터 4월 24일까지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만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뉴스테이지 김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