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해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
2011-01-11 유성용 기자
이번 결의대회는 이날 법인사업소를 시작으로 오는 22일까지 서비스프라자, 지정전문공장, 부품대리점 등 부문별로 돌아가며 실시한다.
이날 열린 대회에서 임직원들은 올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자동차 업계 1위를 달성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쌍용차는 목표 달성을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명절 무상점검, 도서지역 방문, 동·하절기 무상점검 서비스 등 자사의 서비스 브랜드인 '리멤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휴일 정비서비스를 활성화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