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뇌구조, "고혜미는 누굴 더 좋아해?" 낱낱 공개
2011-01-13 온라인뉴스팀
아이돌 스타의 대거 출연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KBS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극중 캐릭터의 뇌구조가 공개됐다.
한 시청자가 인터넷에 올린 ‘드림하이’ 주인공 뇌구조에는 제이슨(장우영), 아이유(김필숙), 송삼동(김수현), 진국(옥택연), 고혜미(배수지), 윤백희(함은정) 등 드라마 주인공들의 평소의 고민과 관심사가 그대로 드러나 있다.
먼저 고혜미의 뇌구조에는 ‘송삼동’과 ‘진국 아니 현시혁(거슬림->끌림)’ 부분이 딱 반반을 차지하고 있어 이들에게 이성적인 호기심이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고혜미의 뇌구조 중 ‘매일 바뀌는 코트’란 부분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지의 패션에 대한 인기를 보여준다.
송삼동의 뇌구조는 ‘노래’, ‘난 노래천재야’, ‘제이슨 정도는 금방 이긴다’ 등 노래와 혜미에 관한 생각만이 가득했다.
진국의 뇌구조에선 춤에 대한 열정을 살펴볼 수 있지만 유학가기 싫다는 문구에서 권위적인 아버지와의 갈등을 예고하고 있기도 하다.
이밖에 제이슨의 뇌구조는 “머리 속을 알 수가 없어”라고 정의하고 있어 어디로 뛸지 모르는 캐릭터의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벌써부터 출연진들의 패션과 뇌구조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림하이’는 다음 주 월요일 5회가 방송된다. (사진=홀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