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온라인 슈팅게임 '헤쎈'에 푹 빠져~

2011-01-14     온라인뉴스팀

이프가 개발하고 지에스피 인터랙티브가 서비스하는 최초의 밀리터리 TPS(Third Person Shooter, 3인칭 슈터) ‘헤쎈’(Hessian, http://www.hessian.co.kr)이 1월 5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리얼 스타 배틀의 두 여주인공중 한 명이 드디어 그 베일을 드러냈다.

지에스피는 지난 2010년 12월 리얼 스타 배틀을 준비하며 극비리에 섭외한 두 명의 톱스타 여자 연예인을 이벤트 진행 중간에 깜짝 공개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관심을 집중시켰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킬/데스 수의 합산으로 얻은 포인트로 상금을 얻거나, 기부를 할 수 있는 리얼 스타 배틀은 신세경을 포함한 두 명의 톱스타 여자 연예인이 참여할 예정이며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상금 1만 불을 획득하고, 획득한 상금으로 연평도를 지원하는 나라 지킴이 도움 캠페인에 참여 기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러한 나눔 캠페인에 ‘헤쎈’의 게임캐릭터로 활동하고 있는 송승헌, 소지섭도 동참하게 되며 본 이벤트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온라인 슈팅 게임을 처음 접하는 신세경씨는 지에스피에서 제공하는 테스트 공간과 라이브 서버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해 보며 "'헤쎈'의 다이내믹한 전투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되었다"고 플레이 소감을 밝혔으며, "게임 상에서 자신을 무참히 눕게 만들었던 베테랑 게이머들을 기억하고 있으며 이들 중 몇몇과 함께 ‘헤쎈’을 플레이 해 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에스피의 관계자는 ‘이번 신세경씨의 참여는 이슈 몰이를 위한 1회성 노출의 단순 스타 마케팅이 아닌 사회 기여를 위한 캠페인 참여라는 점에서 톱스타의 사회 공헌 측면을 높이 살 수 있다’고 설명하며 게이머들의 반응이 좋다면 두 톱스타의 캐릭터도 게임 내 반영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직 공개되지 않는 또 하나의 여주인공은 유저들로부터 커다란 반향과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으며, 다음주에 그 정체가 공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헤쎈' 홈페이지(www.hessi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